반응형

2024/03/13 13

[슈카월드] 스트리밍 전쟁이 공식적으로 끝났다! 넷플릭스의 승

스트리밍 전쟁이 공식적으로 끝났다! 넷플릭스 탑 10 영화는 모두 레거시 스튜디오에서 라이선스를 받음. 그중 9개는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음. 오리지널 정책을 포기하기 시작했음. 넷플릭스를 방대한 시청자층과 콘텐츠 라이선스 의지를 갖춘 '배급사'로 보고 있음. 지배적인 위치와 대규모 시청자 수. (지배적인 스트리밍 기업으로 지위 인정) 모든 공급자와 사업을 하고 있다! (경쟁사가 아닌 협력사) 더 많은 콘텐츠가 몰리는 넷플릭스.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 취소. (넷플릭스 하나로 가능하다!) 정말 달라진 경쟁 구도. 대부분 예산을 삭감하고 있음. (대부분 넷플릭스에 라이선스를 줌) 2022년 디즈니 CEO 전격 해고. 역대 분기 최대 가입자수. 글로벌 범위와 규모를 달성할 수 없다! 넷플릭스 주가 상..

[조승연의 탐구생활] 성욕? 보상체계 활성화? 도파민? 왜 연애 프로에 몰입할까?

성적 신호를 인지(감각기관). 시각적으로 야한 사진 등. (+후각적 신호) 보상체계 활성화(보상시스템 작동) 감정적 흥분(도파민 MAX, 편도체) 편도체 크기가 크면 성욕의 발동 정도가 늘어남. (공포, 불안, 무서움을 좌우) 옥시토신(사회적 호르몬)↔(반비례)↔테스토스테론(남성호르몬) 과몰입 상태의 뇌. (+연애 감정 +도파민) 비교적 적은 시간과 노력, 대리 경험으로 '연애 프로'가 인기 많음. 편도체는 감정과 관련이 있는데 부정적인 것이 더 강렬함. 도파민이 분비되려면 예측하지 못한 자극이 있어야 함. '사람은 사랑을 통해서만 성장한다' - 괴테.

백종원의 조언

쉽게 가는 것하고 지름길하고는 다름. 지름길을 찾아가면 애매함. 잘못하면 완전히 틀어질 수가 있기 때문임. 배움에는 끝이 없음. 지금도 하루에 3시간 이상씩 검색하고 공부함. 노력하면 다 됨. 즐기다보니까 어느 순간 이만큼 와있네? 이렇게 되는 것이 정말 좋은 것임. 쉬는 날도 없음, 왜냐하면 일 같지 않기 때문임. 힘든 것을 이겨내지 못하면 안됨. 본인의 노력을 통해 좋아하는 일을 잘하는 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함.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만 몰두해도 시간이 모자람. 노력하면 운이 더 따라옴.

[ChatGPT] 대구광역시에서 하면 좋은 장사 아이템

대구에서 하면 좋은 장사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구는 다양한 산업과 업종이 발달한 도시로, 장사를 하기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아래는 대구에서 하면 좋을 수 있는 장사 아이디어 몇 가지입니다: 음식점 또는 카페: 대구는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카페로 유명합니다. 특히, 동성로나 수성못 주변과 같은 인기 있는 지역에 음식점이나 카페를 오픈하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전통 시장 상인: 대구의 전통 시장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상인이 필요합니다. 신선한 농산물, 수산물, 의류,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전통 시장에서 판매하는 것도 좋은 장사 아이디어입니다. 스포츠 용품 판매: 대구는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 도시입니다. 스포츠 용품을 판매하는 전문 상점을 운영하거나 온라인으..

[도지투다문] 자청이 운영하는 프블단이란?

[ 프블단이란?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 내부 레벨 시스템에 따라 발행글 개수 기준. 자체 평가 시스템 도입. (발행글 개수 기준 → 사진 개수, 문단 구분, 상위 노출 등 항목) 보수는 레벨에 따라 지급. 레벨 0 - 발행글 1건당 만원. 레벨 1 - 발행글 1건당 1.1만원. 레벨 2 - 발행글 1건당 1.6만원.

[박병찬의부자병법] 부동산 투자 본질에 입각해야한다

부동산 행군이론(고무줄 기차) 갭버리기 & 갭메우기. 효과 전망. 그들만의 리그는 그들만의 리그로 끝나지 않음. 1차적으로 하이엔드와 초고가 시장 반등. 2차적으로 중하급지 시장으로 영향. 집값 상단이 열린 현상이 모든 부동산을 즉시 상승시키는 것은 아니지만 중급지, 하급자 부동산 반등 시 상승 가능폭의 상한선이 올라가는 것. 현재 부동산 시장은 중심수렴 과정 중. 중신이란? 허리가격 (고점, 저점) 중심수렴이란? 허리가격으로 끌려가는 현상. 중심 돌파시 약세, 바닥 부동산은 전세가가 오르면서 오를 준비 완료. 진정한 대세 하락장은 초고가, 고가 등 최상급지로부터 침체가 시작됨(2009년) '본질'에 입각한 선택으로 '전략'을 최대한 단순화시켜야 함. 일일이 하나하나 대응하여 자산가가 된 사람은 거의 없..

[장사의신] 어렸을 때 힘들게 살아서 단순히 제 꿈은 돈을 많이 벌자였다

어렸을 때 힘들게 살아서 단순히 제 꿈은 돈을 많이 벌 자였음. 어떤 사람이 되자가 아니었음. 치킨 매장을 여러 개 열면서 후라이드, 파닭, 오븐구이, 바비큐 등. 그리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했고 190억 엑싯을 함. (기업 밸류는 200억 측정) 저는 고졸에 남들보다 뛰어난 것이 없었음. 그런데 한길만 걷다 보니 운이 맞아서 큰돈을 벌게 됨. 노력 + 운 = 부자. 운이하는 것은 인생에 2~3번 밖에 오지 않음. (솔직히 99%가 망함) 경과 노하우가 있고 자본이 있어도 운이 반드시 필요함. 그래서 대부분 세컨드 브랜드에서 무너짐. (노력은 누구나 함)

[SoundSound] 좋은 사람이 되어야 점점 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 (끼리끼리)

좋은 사람이 되어야 점점 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됨. 사람 사이에 '끌어당김'이 있음. 끼리끼리. 모든 국민은 자기 수준에 맞는 정부를 지닌다. 어느 순간 체화가 되면 그런 결이 안 맞는 사람하고는 5분도 함께 하지 안 헤게 됨. 연애를 하고자 하면 불행해질 거고 사랑을 하고자하면 행복해질 것이다. 결혼을 하고자하면 불행해질 거고 사랑을 하고자하면 행복해질 것이다. 사랄에 빠지는 것(수동) =X 사랑하는 것(능동, 오랜 시간). 일상의 순간이 쌓여야 함(적금). 사랑에 빠지는 것은 미리 당기는 것임(대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