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차마스 팔리하피티야] 테슬라를 왜 매도하려고 하나요?

NASH INVESTMENT 2021. 11. 30. 18:46
반응형

일론 머스크가 훌륭한 자동차 회사를 세우고

지금까지 오는 과정에서 그러니까 대략 5-6년 전이죠.

그때 저는 그가 에너지 회사를 만들고 있다고 보았습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사람들이 기후 변화가

큰 문제가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내다보았고요.

모두가 이 같은 사실을 깨닫게까지 5-6년이 걸렸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그로 인한 보상을 받게 된 것이고요.

세계 최고의 부자는 기후변화와 맞서 싸워 이를 바로잡는 사람 이어야 됩니다.

테슬라는 에너지 저장사업도 벌이고 있습니다.

에너지를 어떻게 활용해야

인류가 보다 더 생산적일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를 제대로 보여주는 것이 자동차입니다.

또한 태양 전지판도 마찬가지입니다.

전기 수도 가스 같은 공공사업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테슬라는 한번 더 점프할 것입니다.

청정에너지를 공급하여 세상을 지속 가능한

생태계로 만드는 것은 너무나 중요한 일이라서

시장과 개인들에게 보상받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왜 사람들은 잘 영위되는 기업을 팔아 치우는데 혈안이 되어있는지 말입니다.

제가 테슬라 주식 10억 달러어치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제가 그것을 팔았다면 10억 달러짜리 문제가 생긴 겁니다.

그게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게 1억 달러였다면 요?

1만 달러? 100억 달러?

중요한 것은 숫자가 아닙니다.

핵심은 지금 회사가 잘 굴러가고 있다면

이를 잘 운용하는 사람들 곁에 남을 수 있는 권리비를 지불한 것입니다.

왜 세계에서 제일 잘 나가는 사업가와 등지려고 하나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줏대가 있는 사람들입니다.

단기적 이익 앞에 굴복하지 않을 분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등에 타고 10년~20년 쭉 가면 됩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면서 말이죠.

그들에게 올라타세요.

지지하세요.

그들이 가치를 창출하게 내버려 두세요.

음악이 흐르면 춤을 추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