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상현남] 부자의 삶 심상화, 시각화 (BGM ver.) | 슈퍼카, 오션뷰

NASH INVESTMENT 2022. 9. 5. 18:53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3LXJ6b14BGg&t=1s 

당신이 상상하는 모든 것은 현실이 된다.

 - 파블로 피카소.

인생에서 어떤 것이든 그것에 마음을 집중한다면 이룰 수 있다.

무엇을 요구할 것인지 조심하라, 정확히 그걸 얻게 될 것이다.

- 칸예 웨스트

당신이 머릿속으로 볼 수 있고 입 밖으로 꺼낼 용기가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현실이 될 것이다.

- 코너 맥그리거

당신이 무언가를 바라고 힘을 실어 바란다고 말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 텐타시온

일체유심조 - 모든 것은 오직 마음이 지어내니다.

- <화엄경>의 중심사상

내가 원하는 것들이 내게 오는 것을 상상했다.

그 당시 나는 아무것도 없었지만 이미 이루었다고 생각하고는 했다.

- 짐 캐리

당신의 인생에서 일어날 법한 일 중에 가장 높고

근사한 비전을 만들어 그것이 이루어짐을 믿어라

- 오프라 윈프리

꿈이 안 이루어지는 상황을 두려워하거나 의심하지 마라.

이제 곧 나에게로 온다는 마인드로 살아라.

- 더 콰이엇

우리는 진심을 다해 믿어야 한다.

내가 원하는 것을 꿈꾸면 우주는 그것을 우리에게 가져다준다.

- 윌 스미스

나는 어떤 일을 하기 전에 그 일을 상상하고

그 일에 대한 내 감정에 집중하며 그것이 진실임을 진정으로 믿었다.

- 아널드 슈워제네거

나는 항상 긍정적인 말을 하고자 노력해왔고

그것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아왔다.

나는 그 힘을 믿고 있다.

- 디디

자신이 성공하는 내면의 그림을 마음속에 명확히 각인시켜라.

그대의 마음이 이 그림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 노먼 빈센트 필

가짜 수표 첵에 130억을 나에게 지급한다고 서명을 했고

3년 뒤 정확히 소원이 이루어졌다.

- 짐 캐리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 마가복음 11: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