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디비] 누구도 하지 않는 돈 버는 조언을 해드릴게요

NASH INVESTMENT 2022. 1. 12. 13:17
반응형

누구도 여러분에게 말해주지 않을 조언을 해줄게요.
고등학교에서 말해주지 않죠.
여러분이 대학을 간다면 무슨 전공인지 전혀 관심 없으니까 비즈니스 수업을 들으세요.
저도 그 수업을 원했지만 하지 않았습니다.
수학 시험이 필수였는데 저는 수학이 싫었거든요.
비즈니스 수업을 들어야하는 이유는 인생에서 가끔 당신이 선택한 전공에
당신이 행복하지 않을 수 있고 스스로가 보스가 되고 싶을 겁니다.
하지만 그럴 수가 없죠.
사업을 어떻게 굴리는지 모르니까요.
저요?
돈 엄청 벌어요.
미친듯이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저는 비즈니스 매니저를 고용해서 여러분의 돈을 더 지불해야 되었어요.
제 사업을 운영시키기 위해서요.
제가 비즈니스 수업을 안 들었기 때문이죠.
저는 제 사업 운영을 위해 다른 이에게 의존해야 해요.
그렇기게 비즈니스 수업은 필수입니다.
또한 모든 이들이 대학을 가야 한다고 하죠?
하지만 그 아무도 여러분이 미래에 할 일에 전혀 도움 안 되는 수업을 들으면
돈만 지불하게 되고 빚만 지며 신용도 박살 나는 것은 말 안 해줍니다.
그러니 무슨 진로를 선택하든 돈을 쓸어 담을 길로 택하세요.
모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고 어느 정도는 모을 수 있게끔요.
그냥 노예가 될 거라면,
일을 하는 핵심이 무엇인가요?
그리고 또 하나 제가 17~19살 시절 셀럽들에게 전혀 관심이 없었어요.
제가 자랄 당시에는 참고로 저는 지금 26살인데 방송물이 지금처럼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제 마음속에 있는 것들이 많았죠.
"돈을 어떻게 벌지?"같은 거요.
이제는?
훼방물들이 세상에 깔렸습니다.
아이들은 심지어 인터넷에 돈을 버는 방법들이 너무 많다는 것을 몰라요.
왜냐하면 아이들은 오직 카디 비가 누구고 킴 카다시안은 누구고
누구랑 누가 무엇을 하는지만 신경 쓰거든요.
저는 정말 제가 19살일 적에 인스타그램이 있었으면 모든 것을 팔았을 겁니다.
인터넷은 가능성이 엄청납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지를 봐야 해요.
비결은 관찰하십시오.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보라고요.
블로거들? 여러분들이 보는 글로 돈 엄청 법니다.
그들을 관찰하세요.
여러분들도 똑같이 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