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메이 웨더] 당신이 작게 생각하면 작은 일만 일어납니다

NASH INVESTMENT 2022. 1. 12. 10:31
반응형

당신이 첫날부터 가르쳐주신 모든 것을 저는 항상 기억하고 있습니다.

"다 잘될 거야."

사랑해요, 아빠.

저도 고작 인간일 뿐입니다.

말했다시피 저도 실수를 합니다.

하지만 완벽주의자가 되기 위해 매일 노력합니다.

우리는 신이 유일하게 완벽하게 만든 한 가지가 무엇인지 알아요.

제 복싱 전적이죠.

50전 50승이요, 무패죠.

여러분들은 많은 파이터를 압니다.

그들은 아마 저보다 빠를 겁니다, 여러분들은 파이터들을 알아요.

저보다 강한 주먹을 가졌죠.

당신들은 저보다 신체적으로 뛰어난 파이터들도 알겠죠.

하지만 당신은 저만큼 완벽한 판단을 내리는 파이터는 못 볼 겁니다.

당신들은 파이터들을 봇 보았을 겁니다.

제 수준을 가진, 정신적으로요.

이건 개인적인 것이 아닙니다.

저에겐 항상 비즈니스입니다.

이것이 제 생각입니다.

전 보상에 시선을 둡니다.

링 밖에 것들은 절대 신경 쓰지 않죠.

제가 집중하는 것은 제 바로 앞에 있는 사람입니다.

전 제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았어요.

전 제가 챔피언이 되고 싶다는 것을 알았다고요.

당신은 당신이 얻고자 하는 것을 얻을 겁니다.

집중하면요.

저는 항상 꿈을 가졌어요.

제 꿈은 항상 최고가 되는 거였습니다.

무슨 일이 있든지 간에 복싱에 대한 어떤 것이든

제가 여기 서는 최고입니다.

하지만 저만의 차이점은 어떤 사람도 절대 간과하지 않습니다.

전 세계의 정상에 있어요.

저는 축복받았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예리한 멘털, 현명한 투자, 모든 것을 지불할 수 있고

건강한 부모님, 아이들은 최고의 교육을 받아요.

자유로움? 정말 자유로운 느낌이에요.

전 행복합니다.

그래서 꿈이 끝났냐고요? 당연히 아닙니다.

우리는 가장 큰 회사가 될 겁니다.

당신들이 좋아하든 말든지요.

왜냐하면 당신이 작게 생각하면 작은 일만 일어납니다.

저는 항상 크게 생각하죠.

저는 저를 믿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