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켄 피셔] 위기 상황에 어려운 것은 경기 회복이 어떤 모습인지 상상해보는 것입니다

NASH INVESTMENT 2022. 2. 26. 13:45
반응형

 

사람들이 명백히 위기상황에서 어려워하는 것 중 하나는

경기 회복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보는 것입니다.

제가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첫째, 언제 어디서나 주식은 현실보다 먼저 움직입니다.

주식은 3~30개월 사이의 미래를 선방 영합니다.

오늘날의 주식은 미래의 어느 시점까지 선반 영할까요?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선반영 합니다.

주식은 경기회복 전에 움직이기 때문에 경기회복의

내재적인 특징 중 하나는 먼저 주가가 오르는 것이죠.

이러한 사실은 종종 사람들을 당황시킵니다.

왜냐하면 실물 경제가 악화되기 시작하는데 주가는

오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정상적인 것입니다.

비정상적인 것이 아니고요.

더욱 왜냐하면 우리가 겪은 이번 경기 수축은 단속과

자택 대기 명령에 의해 구조적으로 발생되었습니다.

미국, 서방, 다른 지역에서 말입니다.

과거의 문제가 해결돼서 극복되어야 하는 일반적인 불황이랑 다릅니다.

그래서 셧다운 되었던 비즈니스를 시작으로 경제는

더 빠르게 재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동안 지속적으로 운영을 중지해야 했던

부차적인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그런 것이 재개되기 시작하면 무엇이 일어날까요?

매우 간단한 것이지만 사람들에게 완벽히 이해시키기는 힘듭니다.

경제는 2월 전에 흘러갔던 것과 비슷한 모습일 겁니다.

당신이 예상했던 것과 전혀 다르게 말입니다.

이전에 흘러갔던 것과 비슷한 모습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다시 그곳으로 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