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엠지] 고객의 마음을 뒤흔든 세일즈 비법 공개
2025. 1. 23. 09:54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객들이 가격을 깎아달라고 한 적 있나요?
그러면 깎아주나요? 아니요!
왜요? 제 시간, 기술, 상품이니까요!
절대 '안 돼요!'라고 하지 마세요.
그러면 '판매 기회'를 놓치게 되기 때문임.
중요한 것은 고객이 사지 않았을 때 아쉽게 만드는 것임.
'안 돼요!'라고 하는 순간 고객은 아쉬워하지 않음.
(오히려 거만하다고 느끼고 떠나버림)
요금이 800인데 고객이 420밖에 없다고 한다면?
요금은 800이라고 말하지 말아야 함.
ex) 어디 가시는데요? 결혼식이요!
친구들 많이 오나요? 전 남자 친구도 오나요?
전남친 앞에서 역대급으로 예뻐 보이는 것이 얼마나 가치 있나요?
대화내용을 '가격'에서 '가치'로 바꿔야 함.
기준을 '가격'에서 '전 남자 친구'로.
가격 이야기는 가치가 없을 때 나와야 하는 것임.
가격은 말하지 말고 가치를 말해야 함.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신TV] 중국 메신저가 '삼성'을 제쳤다ㅣ시가총액 669조 원, 아무도 모르는 신의 직장, 텐센트 이야기 (0) | 2025.01.23 |
---|---|
[바비위키] 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창대한 두 숙박 플랫폼 이야기 (야놀자, 에어비앤비 편) (0) | 2025.01.23 |
[지식반쪽] 다이슨 '발명가'에서 '제조업자'로 (0) | 2025.01.23 |
[슈카월드] 한은 총재 : "경기 상황만 보면 지금 금리를 내리는게 당연한 상황" (0) | 2025.01.23 |
[대신TV] 최저임금 1만 원 시대ㅣ인건비 부담에 무한증식하는 무인점포 (0) | 2025.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