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마케팅] 마케팅, 사람의 마음을 후벼파는 기술

2024. 10. 24. 10:31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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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이 어떤 행동(구매)를 하려면 '동기'가 있어야함.

키워드, 제목, 주제.

 

[에시]

키워드 : 동탄 휴대폰 매장.

제목 : 동탄 휴대폰 매장, 그냥 사지마세요!

주제 : 사기치는 휴대폰 대리점 피하는 방법.

[결과물]

동탄 휴대폰 매장, 그냥 사지 마세요!

여러분, 휴대폰을 구매하려고 동탄 매장을 찾아보고 계신가요?

'이 매장이 정말 믿을만한 곳인가?'

'혹시 바가지 씌우는 건 아닌가?'

'A/S는 제대로 해주는 곳일까?'

- 마인드 리딩, 공감(마음 읽어내려가기) 

이런 고민을 한번즈음은 해보셨을 겁니다. 당연한 걱정이죠.

요즘 뉴스만 봐도 사기치는 대리점이 한두군데가 아니니까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제가 8년동안 휴대폰 대리점을 운영하면서 알게 된 믿을 수 있는 매장을 고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선 가치 입증, 후 증명 ex) 판매량, A/S 등 (숫자의 원칙 사용)

이 글을 읽고나면, 여러분도 동탄에서 가장 믿을만한 휴대폰 매장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도매폰 센터 소개>

ㅇ 연간 3,000대 이상 판매 (일반 매장의 50배)

ㅇ 7명의 전문 상담원 보유.

ㅇ 8년차 매장, 11년 경력 대표.

ㅇ 박리다매 운영으로 저렴한 가격 제공.

ㅇ 3년간 무상 A/S 제공(필름, 케이스, 충전기)

 

판매량(=고객이 믿고 찾는다), 재구매율 등.

'사람의 마음'을 후벼파는 기술.

 

1. '추상어' 사용 X, 2. '방어기제' 건드리기 X, 3. '거부감' X(단계별 접근).

 

셀링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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