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마케팅] 마케팅 1,2,3 전략으로 문의량 33배 증가
2024. 7. 12. 11:12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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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만 잘하면 될 줄 알았음.
마케팅 1,2,3 전략으로 문의량 33배 증가.
퍼널(깔때기 이론) = 노출, 가치 전달, 문의 유도.
(노출 - 유입 - 구매 - 재구매)
1. 릴스.
(노출)
2. 블로그 글(가치 입증).
(진짜 정보를 알고 싶은 사람은 클릭을 하게 됨)
'단점'보다 '장점'이 많으면 하는 것이 맞음.
비포-애프터를 보여주면서 원하면 팔로우해라!라는 스탠스도 좋음.
(조회수는 낮을 지어 더 영업에서는 유의미함)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
정보가 없으면 신뢰를 하기가 어려움.
'뭐 하는 사람이다!'를 보여줘야 함.
(전문성 + 반박제거)
상대방의 편의성을 증가시키는 것도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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