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마케팅] 마케팅 1,2,3 전략으로 문의량 33배 증가

2024. 7. 12. 11:12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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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만 잘하면 될 줄 알았음.

마케팅 1,2,3 전략으로 문의량 33배 증가.

 

퍼널(깔때기 이론) = 노출, 가치 전달, 문의 유도.

(노출 - 유입 - 구매 - 재구매)

 

1. 릴스.

(노출)

2. 블로그 글(가치 입증).

(진짜 정보를 알고 싶은 사람은 클릭을 하게 됨)

 

'단점'보다 '장점'이 많으면 하는 것이 맞음.

 

비포-애프터를 보여주면서 원하면 팔로우해라!라는 스탠스도 좋음.

(조회수는 낮을 지어 더 영업에서는 유의미함)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

정보가 없으면 신뢰를 하기가 어려움.

'뭐 하는 사람이다!'를 보여줘야 함.

(전문성 + 반박제거)

상대방의 편의성을 증가시키는 것도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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