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동네멋집] 4.5평 초미니 카페를 4만 5천평 공항으로 (브랜딩)

NASH INVESTMENT 2024. 2. 10. 18:20
반응형

650

좁은 공간이다보니 공간 자체에 스토리 부여.

상호명 착붙 컨셉.

여행의 설렘을 마실 도심 속 공항.ㅇ

디테일.

무빙간판을 굳이 쓴 이유?

트라이비전.

삼각형 바가 회전해 세종류 이미지 노출 가능.

간판 2개로 6개의 홍보 효과.

행인 눈에도 차르르 간판은 한번은 쳐다보게 됨.

(시선을 훔치는)

 

손님 좌석을 없애고 4.5평으 넓게.

통창으로 탁트인 시야에 갑갑함도 사라짐.

 

사장과 손님을 멀어지게 한 문을 과감히 제거.

(물리적, 심리적 장벽)

 

주방 공간은 '깔끔함'이 생명.

 

시선 강탈 요소는 외곽에.

좁을수록 내부는 더 심플해야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