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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08 13

[장다아] 자연스럽게 좋은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말자

엄청 기대하거나 김칫국 드링킹을 안 함.자연스럽게 좋은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말자는 마음키 큼.뭐가 올지 모르겠고 뭘 할지도 모르겠지만꾸준히 지금 이 자리에서 할 수 있는 것을 다해서기회를 겟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함.아쉬운 부분들을 줄여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음.

[돈버는형님들] 명품 리셀로 월 천만원 버는 20대

명품 사업.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디올 등.'가격 차이'를 이용해서 수익을 남김. 많이 갈 때는 일주일에 4~5번.품목별로 '마진'이 얼마나 남는지 볼 수 있음.(돈이 되는 제품이 여러개면 확률이 높아짐) 지갑은 80만원대 거래를 하면 100~120만원.(입고 타이밍에 살 수 있을 때)에르메스 목걸이는 67만원 주고 받는데 잘 팔면 100만원.(바로 판매할 수 있는지 여부도 중요) 샤넬, 에르메스는 서울 7개, 대구 1개, 부산 1개 총 9개임. 정해진 시간에 꾸준히 가는 것이 비결. 돈이 많으면 많이 깔아둘 수 있어서 확률이 높음. 수수료는 최대로 6%.(크림은 5.5%) 인기가 있는 제품들을 리스트업.(마진을 낮추면 더 빨리 팔림) '마진'은 평균 14~18%.명품은 기업이니 많이 팔 수 없어서..

[투트랙] 건설회사 직원 그만두고 명품에 올인해 월매출 2억 버는 대표

백화점 1~2층에 있는 명품 매장 위주.(+ 하이엔드 명품까지)루이뷔통, 에르메스, 샤넬(쉽지 않아서 안 함)샤넬보다 에르메스가 더 나음.ex) 몽클레어는 구하기 힘든 패딩 위주로. 2030이 좋아하는 브랜드.(주요 타겟층은 20~40대 남성)유니섹스다 보니 S는 여성분들이 구입. 명품 사업을 중요한 이유?시간이 지날수록 젊은 층의 명품 소비가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 상품을 업체에게 받는다면 상품을 보는 '눈'이 필요.ex) 백화점 상단에 DP 된 상품들이 핫함. [업무 프로세스]거래처 리스트.주문과 발주를 얻으면 '인보이스'가 옴.물건이 오면 관세, 부가세, 배송비 등을 포함한 계산서가 옴.그리고 수수료를 받음. 처음 할 때? 신발은 사이즈가 다양하니 때문에 피해야 함.(잡화(반지갑, 카드지갑, 클러치..

[돈버는형님들] 직원 사무실 없이 혼자서 명품으로 월 천만원 버는 방법

제일 큰 금액은 에르메스백 3,000만 원에 사서 300만 원 마진.처음 해외구매대행은 매출이 올라서 좋았음.(수동, 반자동)처음에는 많이 올리면 매출이 많이 올랐음.그런데 마켓에서 수량을 제한하기 시작함.사무실, 직원에 고정비가 늘었는데 위기감을 느낌. 그래서 '사입'을 하기 시작.자체 브랜드를 만들기에는 역부족이고그런데 유명 브랜드들을 나한테 굳이 살 이유가 없었음. 객단가가 높고 일은 적게하고 리스크가 적은 것이 '명품'이었음.(백화점 1~2층에 파는 상품들)구하기 힘든 제품 = 모두가 원하는 제품.마진은 평균적으로 15%.(매출은 1억) 하이엔드 명품.샤넬, 에르메스 등.어떻게 판매하냐보다는 '어떻게 구매하냐?'가 중요함.(마진이 높고 회전율이 좋은 제품 리스트업)'명품 사업'은 '자본금'과 직결..

[92년생정사장] 온라인 사업, 구매대행/위탁판매 VS 사입판매

온라인 사업에서 실력을 키우기 위해서는'구매대행/위탁판매'보다는 '사입'이 좋음.전자는 언제든지 구할 수 있는 제품을 사다보니까가격 경쟁만 하면 되는 문제라서 소싱 실력을늘리는데는 한계가 있음.사입은 독점을 하게되면 '마진(가격)'도 '컨트롤'이 가능.(물리면서 배울 수도 있음)

[메타포] 크림 판매할 명품을 구매하러 도쿄에 다녀왔습니다

돈이 없다 먹고살기 힘들다 해도명품을 들고 다님.(한국이 명품 소비량 전세계 1등) 한국인들이 좋아할 명품은 어디서?요즘은 유럽이 아닌 일본(+엔화 약세)(매장 수도 많음) 주말에 일본에 가서 인기 제품을 구입하고 한국으로 오면 됨.ex) 슈프림, 요시다포터, 아크테릭스, 셀린느, 구찌, 샤넬, 에르메스 등.(내 눈에 예쁜 것과 잘 팔리는 것과 다름) 사업자통관, 세금, 크림 판매 수수료, 시간, 체력도 무시 못함.

[매일경제] 홍해인 퀸즈백화점처럼 실제 1조 클럽 상장사는?

매출 1조 원 클럽.(외국인이나 기관 투자자 등 큰손의 머니무브)금융투자업계에서 실적의 기본이 되는매출 1조원이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함.(중견기업이 대기업으로 진입하는 상징적인 기준)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298289?sid=101 ‘눈물의 여왕’ 퀸즈백화점처럼…‘1조클럽’ 노리는 상장사 10곳작년 매출 7천억~9천억대 머물다 올해 1조 돌파 기대되는 상장사 10곳 하나마이크론·서진시스템·에스엠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막을 내린 ‘눈물의 여왕’이 시청자들을 웃고 울리듯 이 드n.news.naver.com

[잘나가는서과장] 명품 리셀 공략집

판매하는 사이트는 발란, 트렌비, 리본즈, 머스트잇 등.매출이 3~5천에서 억대매출 달성.마진은 10~13%(캐시백, 포인트 제외) '사입'을 국내에서 진행하고 장소(온라인이든), 영수증을 구비해야함.(처음부터 '구매대행'은 어려워질 수 있음) 시장 조사.최근 인기 있는 품목들을 봐야함.브랜드들이 있는 편집샵을 가서 가격적인 메리트 참고.국내는 사업자없이도 시작할 수 있음(부업으로 좋음).(해외는 사업자통관이 필수) 발매 정보만 잘 찾아봐도 좋음.('딜공'이란 카페에서 볼 수 있음)(경쟁이 치열하긴 함) 1~2만원 떼기 제품은 구매하기가 어렵지 않음. 하이엔드 명품은 로고 플레이도 없고구매자들 중에 꼭 강남이 끼어있음. 정보의 비대칭성으로 돈을 벌 수 있음. 전체 매출에서 크림(트래픽이 많아지고 있음) ..

[탐구생활] 신세계, 롯데백화점에서 산 명품 팔아서 돈 버는 29살

부산에서 명품사업.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들을 취급.상품 등록해 놓고 주문 오고 백화점에서 구매대행.백화점에서는 누구나에게 똑같은 가격임. 물건을 구맿기 힘든 지역에 사시거나빠르게 원하는 사람들이 수요층임. 구하기 힘든 제품은 사입을 해두고 있음.없는 제품들은 백화점에서 구입. 매출은 1억 정도 나옴. 사람들이 제일 많이 거래하는 명품 사이트에 가서어떤 제품이 많이 거래되었는지를 파악하면 됨. 한건에 마진이 6~7만 원 정도(수수료 제외).하루에 8건만 들어와도 하루에 40만 원.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들은 클래식 제품, 시즌 제품을 구분함.디자인을 안 바꾸고 계속 생산.(재고 걱정이 없음) 명품은 사놓으면 결국은 가격이 오르는데'마진'을 얼마나 남기냐의 싸움임. 어떤 브랜드들에서 어떤 제품이 잘 팔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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