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왕_테이버] 크래프톤, 반등 가능? (다크앤다커)
2023. 9. 9. 14:20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게임 업계는 'B2C'임.
유저와 소통을 잘해야 함.
유저 관리가 '핵심'임.
유저의 선택.
아무리 잘 만들어도 선택을 못 받을 수 있음.
캐시 플로우 > M&A, R&D.
게임사는 유저의 충성도(결제)가 중요함.
ex) 구독 서비스.
게임 업계는 '신작'이 중요함.
스팀 플랫폼을 써야 '글로벌'하게 퍼져나감.
모바일은 '과금'이 중요함.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명왕_테이버] 야수가 되고 싶다면 TMF 보다 TQQQ (0) | 2023.09.09 |
---|---|
[와이스트릿] 100세 초갑부 할아버지가 알려주는 투자 조언 (찰리 멍거 바이블) (0) | 2023.09.09 |
[설명왕_테이버] 2차전지 이제는 정리합시다, 결국 돈은 여기가 쓸어담습니다 (0) | 2023.09.09 |
[리섭] 진짜 대성할만한 사업가의 특징 (0) | 2023.09.08 |
[추적60분] 주식 투자, 초심자의 행운? (0) | 2023.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