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베커] 어설프게 이것저것하면 성공 못합니다

2022. 12. 12. 17:31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사람들이 나를 미쳤다고 하는데

나는 다른 사람들이 미친 것 같음.

왜인지 곧 알게 될 것임.

10~20년 안에 엄청난 일이 올 수도 있음.

달성하고 싶은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임.

이것이 근본적인 이유임.

나는 가구가 없는 집에서 살고 여자도 안 만나고

파티도 안 하고 오트밀, 시금치 등만 먹음.

식단을 제한해서 도파민 레벨을 낮게 유지함.

사회생활을 하는 것도 아니고 친구도 없음.

가족과 항상 연락을 하지도 않고 여행도 안 감.

새로운 것을 보지도 않고 경험도 안 쌓음.

사업을 키우는 것 빼고는 취미가 없음.

빠르게 도파민이 나오는 것은 하지도 않음.

이것들을 싫어해서 안 하는 것이 아님.

파티 끝내주지!

개인 제트기 타고 라스베이거스에 가서 노는 것도 좋아함.

슈퍼 스매시 브로가 너무 좋음, 너무 재밌어!

맛있는 것 먹는 것도 좋아함.

가족이랑 있는 것도 좋음.

즐거움.

친구들도 사랑함.

다만, 내 목적에는 아님.

인생에서 나는 무엇을 원하는지 앎.

내가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면 '너는 다 필요 없네!'라고 할 것임.

나는 그립지만 이것들을 피하고 있는 것임.

무엇을 해야 할지 아는 것임.

내가 하고 싶지 않은 것을 앎.

인생을 바칠 준비가 되어 있음.

대부분 사람들은 사는데 이유가 없음.

어느 정도는 이해하는데 평생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음.

그것을 위해 희생할 수 없고 포기할 의지가 없음.

왜냐하면 그들은 희생과 에너지, 시간의 작동 방식을 모르기 때문임.

나는 내 한 목표를 위해서 모든 것을 포기했는데

적어도 지금 이 시기에서는.

어느 정도의 높은 소득을 만들거나 일정 수준의 성공을 얻는 것.

그것이 지금 인생에서 집중하고 있는 것임.

많은 사람들이 내가 미쳤다고 그렇게 살면 안 된다고 하지만

사실 자기들이 찔려하는 것임.

인생 편하게 살아라?

자기 게발 선생들이 그런 것 가르침.

듣고 싶은 이야기일 뿐임.

원하는 현실을 확인받는 것뿐임.

현실은 아님, 진실이 아님.

인생에서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된 사람은 균형 같은 것 없음.

엄청난 희생을 함.

솔직히 짧게 한 마디 함.

정신이 나가지 않았다는 것을 확실하게 알 방법은

의견에 98%를 동의하지 않았을 때임.

모든 상황에서 그런 것은 아님.

반드시 찾아야 함.

5%의 굉장히 똑똑한 사람들만이 동의하는 것을.

주변 공동체에서 배운 것은 대부분 틀림.

왜냐하면 지금 꼴을 보면 알 수 있음.

맞았다면 다른 결과가 나왔음.

내 입장에서는 큰 희생도 아님.

끔찍한 일을 방지하고 있는 것일 뿐임.

그리고 나는 더 끔찍한 것을 생각할 수가 없음.

10년 뒤 인생을 되돌아보며 후회하는 것보다.

하고 싶었던 일에 에너지를 쏟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성취하지도 못했을 때 중요하지 않은 것들을 거부하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서.

인생에서 아무것도 희생하지 않으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희생됨.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공하지 못한 이유는 한 가지 이유임.

결과에 불만족스러운 이유는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인지 못했기 때문임.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

인생을 살면서 사회가 하라는 것만 하고 있음.

문제는 가장 중요한 것을 인지하지 못했을 때 무엇이

모든 것을 희생하기에 충분한지 모르면 에너지와 힘이 분산됨.

그리고 에너지를 집중시킬 곳을 신중히 고르지 않음.

계속해서 빠른 쾌락만을 추구함.

돌아오는 것은 아무것도 없음.

노력의 10%를 쓰고 시간의 10%는 여기저기 그러면

아무 결과도 보지 못할 것임.

100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 60%가 6 갈래라면

인생에 모두가 도움이 안 될 것임.

0의 결과를 안겨줄 것임.

전체적인 에너지란 하락됨.

결과라는 것이 작동하는 방식은 노력을

80~98% 쏟기 이전에는 보지 못함.

아주 난해한 곡선임.

10~20% 에너지만 쏟고 결과를 바라면 안 됨.

80~90% 에너지를 투자하지 않는 이상은.

나는 고통받지 않음.

분명 인생에서 많은 것을 잘라내지만

힘들을 진정으로 원하는 것에 투자하고 10~20년 뒤 돌아보았을 때

정말 다행이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임.

나는 지금 중요한 것을 알기 때문에 더 행복함.

희생할 의지가 있어야 함.

행복한 가정과 엄청난 사업은 양립할 수 없음.

균형을 맞추는 것은 불가능함.

그냥 그렇지가 않음.

분야의 최고가 된 다음 균형을 맞추는 것은 가능함.

그 시기만큼은 확실하게 성취할 방법은

모든 노력을 그곳에 쏟아붓는 것 밖에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