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스탄 테이트] 부자가 되는 방법

2022. 12. 9. 17:38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먼저 대부분의 사람은 부자가 되지 못함.

대부분 직장 생활하다가 그렇게 죽어버림.

100명의 백반 장자를 무작위로 뽑아서 이 방에 모였다면?

어떻게 백반 장자가 되었는지 물어보면 100가지 대답이 나올 것임.

즐기는 것을 한다고?

여러분이 즐기는 것은 돈이 안됨.

앉아서 자신을 분석해야 됨.

강점들을 적으면서 분석하고 수익화할 방법을 찾아야 됨.

잘할 수 있는 것을 보고 스스로 답해봐야 함.

돈이 어디로 흐르는지 파악해야 됨.

그리고 그 사이를 파고들어야 됨.

돈이 어디로 흐르는지 보고 그 사이에 서야 됨

내가 자동차 부품을 교체하고 싶을

어떤 사람이 ‘내가 더 저렴하게 해 줄게!’라고 했고

나는 그 사람에게서 샀음.

그 사람이 돈을 벌었겠지만 나는 돈을 아꼈으니 상관없음

그는 나의 문제점에 대해 들은 것임

돈의 움직임을 보고 사이에 들어간다는 것,

이것이 꽤 괜찮은 시작점이 될 것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