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마이클 펠프스] 포기하지 않고 간절히 원하면 얻게 됩니다

NASH INVESTMENT 2022. 7. 20. 10:08
반응형

제가 항상 이야기하는 것은 '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만약 무언가를 정말 간절히 원한다면 얻게 될 겁니다.

물론 열심히 하셔야겠죠.

쉽진 않을 겁니다.

정말 간절히 원한다면 그것을 이루기 위해 

무엇이든 다 하게 되실 것입니다.

저도 침대에서 일어나기 싫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제가 장담하건대 제가 이 질문을 여기서 했는데

만약 누군가가 하루도 빠짐없이 흥분감을 가지고

침대에서 일어난다면 거짓말 장이라고 말할 겁니다.

저는 첫날 치른 경기 바로 뒤에 연달아 7경기가

있다는 것을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금메달을 땄다는 걸 바로 잊어야겠죠.

그 경기는 잊어야 합니다.

어떤 직업이든 위대한 업적을 남기신 분들을 보면

이 분들은 하기 싫은 일을 묵묵히 해나가는 분들이죠.

그것이 바로 차이점입니다.

저는 믿었습니다.

무엇이든 제가 마음만 먹는다면 그리고 제가

희생할 각오가 되어있고 전념한다면 저는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고 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