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칸예 웨스트] 많은 사람들이 현재를 감사할 줄 모릅니다, 과거가 되기 전까지요

NASH INVESTMENT 2022. 2. 11. 07:26
반응형

내가 교통사고가 났을 때
느낀 것은 인생에 약속된 건 딱 하나
'죽음'뿐이라는 것이지.
우리 모두는 가지고 있어.
인생이라는 기회를.
그러니 매 순간 감사해.
많은 사람은 '현재'를 감사할 줄 몰라
'과거'가 되기전엔 말이지.
나는 느껴.
지금 바로 내 시간이고 나의 순간
이라는 것을.
응원해준 모두에게 감사하고
교통사고에도 감사하고
신에게도 감사해.
그리고 모두는 궁금해했고
너무 알고 싶어했지.
"칸예는 망할 거야."
"미친 짓만 하잖아."
그리고 그들이 알고 싶었던 것은
내가 뭘 할지였지.
내가 실패하고 나서 말이야.
그런데 어쩌지 앞으로도 절대 모를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