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3억명 구독자 미스터 비스트의 유튜브 영상 철학
2024. 7. 14. 19:31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가장 중요한 것은 썸네일, 제목, 내용이지만
사람들이 진정으로 시청하고 싶게 만드는지임.
제목과 썸네일만이 클릭률을 정한다?
하지만 마지막 영상을 즐겼는지가 더 중요함.
누군가 이전 영상을 보고 좋아했다면 다음 영상을 클릭할 확률이 높아짐.
오랫동안 즐거움을 주고 다음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만드는 것.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이언 트레이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더 나은 이유? (0) | 2024.07.14 |
---|---|
[세스 고딘] 나이키아 호텔을 오픈했다면? 하얏트가 스니커즈를 출시했다면? (0) | 2024.07.14 |
[당신이몰랐던이야기] 홍준표의 처음부터 현재까지 인생/생애 풀스토리 (0) | 2024.07.14 |
[소비더머니] 신세계 그룹 이마트가 최대 주주가 된 스타벅스 (0) | 2024.07.14 |
[당신이몰랐던이야기] 현대건설 일반사원에서 사장 회장 대통령까지 이명박의 인생 (0) | 2024.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