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메이웨더] 저에겐 승리하고 싶은 의지가 있습니다

NASH INVESTMENT 2022. 1. 15. 17:30
반응형

챔피언이 된다는 것은 단순히 돈을 많이 벌거나 벨트를 지니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저는 지금 은퇴해도 편하게 먹고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에겐 승리하고 싶은 의지가 있죠.

그래서 요새도 새벽 4~5시에 일어나 훈련합니다.

어린 시절을 돌아보면 매일 저는 집으로 돌아와

모든 전설적인 챔피언들의 경기를 보고는 했어요.

다 제 롤모델이었죠.

어떤 날은 해글러같은 선수가 되기를 꿈꾸었고,

또 어떤 날은 타이슨 같은 선수가 되고 싶었어요.

모든 선수들로부터 조금씩 영향을 받았죠.

그 선수들을 한 데 모아 저는 탄생시켰죠.

제가 저 스스로를 최고라고 칭한다 해도 그 선수들을 존중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선수들은 스스로를 최고라고 생각할 줄 아는 자신감이 있어야 합니다.

스포츠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요.

저는 천재가 아닙니다.

제 노력만큼은 인정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