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자헬스] 여러분이 드시고 있는 ㅇㅇ은 사실 독입니다! (공포 마케팅)
2024. 5. 13. 14:12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매체를 통해서 겁을 주입받고
그 겁으로 소비를 하게 만들려는 이 소비시장의 문제가 있음.
예를 들어 비타민 D 화사 하시는 분의 칼럼.
혈중 용량이 높아야 하는데 90%가 비정상이다?
엄청 많이 먹어야 한다?
연구들을 증빙으로 제출하는데 신뢰가 없음.
(그런데 대부분 소비자들은 읽지 않음)
먹고사는 문제에 더 깐깐해야 하는데 오히려 유해짐.
여러분이 먹는 것은 사실 독입니다!
그러면 안 먹게 되는데 그거를 많이 먹은 사람은 이것을
먹어야 한다면서 영양제 광고를 해버림.
(시장의 패러다임, 처음부터 기획을 해버림)
필요한 건 먹고 안 필요한 건 안 먹고 하면 됨.
(공포 마케팅에 이리저리 끌릴 필요가 없음)
(필요한 것은 스스로 정하는 것)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사남] 해외 신용카드 결제액 1위 지역은? (0) | 2024.05.13 |
---|---|
[빌사남] 3억으로 서울 건물주 됐습니다 | 샤로수길 건물주 인터뷰 (0) | 2024.05.13 |
[빌사남] 빌딩 투자하실 거면 여기로 오세요 (0) | 2024.05.13 |
[인사이트] 스타벅스는 왜 고객의 이름을 불러줄까? (단골과 팬) (0) | 2024.05.13 |
[돈버는사람들] 기본 안주만 달라도 장사 안 망합니다 (0) | 2024.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