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자헬스] 여러분이 드시고 있는 ㅇㅇ은 사실 독입니다! (공포 마케팅)

2024. 5. 13. 14:12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매체를 통해서 겁을 주입받고

그 겁으로 소비를 하게 만들려는 이 소비시장의 문제가 있음.

 

예를 들어 비타민 D 화사 하시는 분의 칼럼.

혈중 용량이 높아야 하는데 90%가 비정상이다?

엄청 많이 먹어야 한다?

연구들을 증빙으로 제출하는데 신뢰가 없음.

(그런데 대부분 소비자들은 읽지 않음)

 

먹고사는 문제에 더 깐깐해야 하는데 오히려 유해짐.

 

여러분이 먹는 것은 사실 독입니다!

그러면 안 먹게 되는데 그거를 많이 먹은 사람은 이것을

먹어야 한다면서 영양제 광고를 해버림.

(시장의 패러다임, 처음부터 기획을 해버림)

 

필요한 건 먹고 안 필요한 건 안 먹고 하면 됨.

(공포 마케팅에 이리저리 끌릴 필요가 없음)

(필요한 것은 스스로 정하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