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그랜트 카돈] 포기하지 않으면 실패할 수 없습니다

NASH INVESTMENT 2022. 1. 11. 20:31
반응형

당신을 막을 수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이 여기를 떠날 때

당신을 멈추기 위해 나타날 것입니다.

제 목표는 이 행성에서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입니다.

저는 진지합니다, 저는 오늘 제가 얻는 것을 얻었습니다.

저는 포기하지 않아요, 그래서 실패할 수 없습니다, 포기하지 않으니까요.

그만두지 않으면 실패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당신은 당신의 언어에서 '실패'를 제거해야 합니다.

실패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그만두어야 하는 일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그만두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기 때문이죠.

당신에게 좋지 않은 일은 그만두고 유익한 일을 시작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