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마케팅] 페이닥터 VS 개원, 마케팅
2024. 2. 10. 15:04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페이닥터 VS 개원.
페이닥터 2년, 병원 운영 9년 차.
개원과 안 맞는 사람도 있음.
개원 스트레스, 직원 관리 등.
의사도 사업가 기질이 있어야 개원이 가능.
관두고 반년동안 집중해서 개원을 함.
개원할 때 주의할 점?
중요한 것은 입지 선정.
개업을 한 상태에서 큰 위기는 없었음.
블로그를 원래 했었는데 개원하고 글을 썼더니 상위 노출.
블로그 글쓰기.
진심이 담겨야 함(상업적 X)
페이닥터에서 벗어나기 싫은 성향은
스스로 홍보를 하는 것을 꺼려함.
(굳이 왜 이것을 해야 해?)
홍보를 해서 좋은 수술을 많이 받게 하는 것이
오히려 좋은 영향력임(윤리적으로도).
뇌의 사고방식을 바꾸는 것이 좋음.
(지식을 얻는 것보다, 정체성의 변화)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이] 편의점의 금단 영역, 하겐다즈는 왜 비쌀까? (0) | 2024.02.11 |
---|---|
[이상한마케팅] 의사로 성공하는 단계 (병원마케팅) (0) | 2024.02.10 |
[이상한마케팅, 자청] 베스트셀러 작가? 4가지만 알아두세요 (0) | 2024.02.10 |
[이상한마케팅] 과열경쟁 의사들, 벼랑끝에서 대박까지 (0) | 2024.02.10 |
[하꼰대] 사업가들이 끊임없이 사업을 확장하는 이 (0) | 2024.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