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마케팅, 자청] 누구는 사업을 잘하고 누구는 망할까? (11원칙)
2024. 1. 29. 20:15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누구는 사업을 잘하고 누구는 망할까?
'본질'과 '마케팅', 2가지가 결합되면 잘 될 수밖에 없음.
사업이 망했다면?
본질 업그레이드를 못했든가 마케팅을 못했든가.
ex) 음식의 맛, 편안함, 친절함, 인테리어가 카페의 본질.
한 번에 터트리는 것이 마케팅?
하루 1~3명 고객 유입만 해도 대박이 남.
< 11원칙 >
하루에 1개의 본질 업그레이드 + 하루 1명 고객 유치.
매일매일 시스템 개선, 맛 업그레이드로 1명씩 고객 유치.
(입소문 → 재방문율)
네이버 지도 / 체험단 마케팅 / 사진 잘 찍기 /
브랜드 블로그(전문성, 키워드) / SNS 영상광고.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디프로필 극혐하는 윤성빈 (0) | 2024.01.29 |
---|---|
[리섭] 꾸미면 꾸밀수록 이상해질 수 있다? (코코샤넬의 명언) (0) | 2024.01.29 |
[이상한마케팅, 자청] 잘되는 사업 VS 망하는 사업 (0) | 2024.01.29 |
[북극성주TV] GTX 호재, 부동산 시장에 미치는 영향 (0) | 2024.01.29 |
[부동산김사부TV] 강남 미분양나면 살 수 있다? (0) | 2024.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