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그랜트 칼돈] 모든 사람을 기회로 보아야 한다

NASH INVESTMENT 2022. 1. 5. 09:25
반응형

미국의 편의점은 평균 58,000개의 상품이 있어요.

편의점 안에 들어가면 물건이 진짜 많죠.

엄청나게 많은 상품이 있다고요.

제가 당신들 회사에 당장 전화해서 "가격 좀 알려주세요"하면

다른 가격 상품은 오퍼도 안 할 걸요?

모든 사람이 기회입니다.

모든 사람이 기회라고요.

모든 사람이 기회고 모든 사람이 살 수 있고

모든 사람이 좋은 기회입니다.

세상엔 80억의 기회가 있습니다.

모두 당신 상품을 살 것입니다.

분명 언젠가 어떤 식으로든 말이에요.

저는 모든 사람들을 기회로보고 돈으로 봅니다.

제 아동 테니스 신발을 사고 티셔츠, 교육 상품, 비행기 기름 등등

저는 세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전부 기회로 봅니다.

기회는 차고 넘쳤고 그들은 제가 원하는 것들을 가졌습니다.

제가 꿈꾸는 모든 것을 이들은 가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