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칸예 웨스트] 긍정의 언어는 신의 언어입니다

NASH INVESTMENT 2022. 1. 5. 13:16
반응형

지금 제가 랩을 관두고 NBA로 가고 싶다면
NBA로 가게 될 것입니다.
전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신'입니다.
제 스스로 누구라 생각하는지 말하고 있습니다.
'신'
방금 말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저입니다.
학교에 대한 제 생각은 공장 시스템입니다.
커리큘럼이 정해져 있고 반의 90%가 똑같이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정말 거기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말입니다.
'긍정적 확신'을 쓰면서 말입니다.
우리가 에너지라는 사실은 모두가 인정할 것입니다.
우리 속에는 전기가 있습니다.
모두의 몸 속에 전기가 흐르고 있고 우리 뇌는 30Hz로 진동하고
알파 뇌파는 10~12Hz, 잠들면 델타에 4Hz에 머무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 우리가 바로 원자 폭탄입니다.
테슬라가 말했죠.
하지만 그렇게 되기 위해선 우리 프로그램을 해제하고
동적인 에너지가 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리고 '긍정'과 '긍정적 생각'을 이용해야 합니다.
정말 이렇게 간단합니다.
머릿속에 생각을 넣는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다 같이 해봅시다.
부정적인 대답은 안됩니다.
부정적인 어떤 것도 안됩니다.
"오늘 우리는 박물관에 갔니?"
대답해보세요.
부정은 안됩니다.
할 수 있는 한 다 말해보세요.
'갈 거에요.'
이것이 바로 '신의 언어'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찾는 것입니다.
왜 Yes라고 했나요?
머리에 확신하는 생각을 심으십시오.
제가 이것을 할 때마다 사람들 대답은
'가고 싶어요.'
'내일 갈 거예요.' 말할 때
그 순간 그 생각을 머리에 심게 됩니다.
'현실'이라는 단어를 저는 강조하지 않습니다.
그건 인간에 의해 만들어졌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