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사장 기먼성] 호텔 서비스의 기본이란?
2023. 12. 9. 13:02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아이컨택' & '웃음' & '인사' 서비스의 기본.
서비스의 적극성.
서비스의 성공과 실패는 미묘하게 차이 남.
무형의 자산이다 보니 경험자들에 따라서 기준치(상대적)가 다름.
(성공도의 높낮이)
서비스의 평점을 줄 때 [0의 법칙]이 있음.
100점 만점인데 노멀 한 서비스를 주면 0점임.
손님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점수'가 오름.
서비스는 사람마다 성향도 달라도 만족시키기가 어렵기는 함.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셀TV] 앞으로 살아갈 미래는 눈빛에서 나옵니다 (상남자) (0) | 2023.12.09 |
---|---|
[TV러셀] 상위 0.1%만 산다는 140억 짜리 부자집 누가 살까? (0) | 2023.12.09 |
[머니스웨거] 3조원짜리 건물은 라스베가스의 역사를 바꿔버렸습니다 (0) | 2023.12.09 |
[지식한입] 스위스 방 하나 월세 300 (0) | 2023.12.09 |
[워런 버핏] 매수 시기를 매수자가 정하는 상황이 좋습니다 (메이킹 알파) (0) | 2023.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