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사장 기먼성] 호텔 서비스의 기본이란?

2023. 12. 9. 13:02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아이컨택' & '웃음' & '인사' 서비스의 기본.

서비스의 적극성.

서비스의 성공과 실패는 미묘하게 차이 남.

무형의 자산이다 보니 경험자들에 따라서 기준치(상대적)가 다름.

(성공도의 높낮이)

 

서비스의 평점을 줄 때 [0의 법칙]이 있음.

100점 만점인데 노멀 한 서비스를 주면 0점임.

 

손님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점수'가 오름.

 

서비스는 사람마다 성향도 달라도 만족시키기가 어렵기는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