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프로TV] 미디어 변화에 따른 각광받는 부동산 (삼프로TV)
2022. 11. 30. 14:00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시대의 흐름 : '메스' 프로덕션, 마케팅, 컴선션이 줄어듦.
넷플릭스 등 OTT가 발달함.
전체의 커뮤니케이션과 소비에 대한 부분이 세분화됨.
ATL ? BTL ?
Above the line. 신문방송 등 전통 매체.
Below the line. 만나는 행위, 프로모션 마케팅 등.
On the mand.
TV가 채널나는 동안, OTT가 백만개가 됨.
정보가 소중함, 행복하지만 무엇을 봐야하지? 가 나옴.
정보가 너무 많은 것임.
기업 입장에서 창구가 늘어났지만 많이 알릴 수가 없어짐.
오히려 코엑스 앞 큰 전광판 LED가 각광받음.
OOH, Out of Home Media.
운전하다가 볼 수 밖에 없음.
기존 방송은 예전 같지 않음.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길영] '판교 신혼부부' 키워드로 분석한 부동산 시장 (삼프로TV) (0) | 2022.11.30 |
---|---|
[매부리TV] 건물주가 되고 싶은 욕망을 발산해라(빌사남) (0) | 2022.11.30 |
[송길영] 메타버스로 보는 부동산 시장 변화 (삼프로TV) (0) | 2022.11.30 |
[박병찬] 부동산 투자, 금리 인상과 화폐 가치 하락의 본질을 봐야합니다 (0) | 2022.11.30 |
[워런 버핏] 주식 투자, 아파트 투자하듯이 해야합니다 (0) | 2022.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