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프로TV] 미디어 변화에 따른 각광받는 부동산 (삼프로TV)

2022. 11. 30. 14:00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시대의 흐름 : '메스' 프로덕션, 마케팅, 컴선션이 줄어듦.

넷플릭스 등 OTT가 발달함.

전체의 커뮤니케이션과 소비에 대한 부분이 세분화됨.

ATL ? BTL ?

Above the line. 신문방송 등 전통 매체.

Below the line. 만나는 행위, 프로모션 마케팅 등.

On the mand.

TV가 채널나는 동안, OTT가 백만개가 됨.

정보가 소중함, 행복하지만 무엇을 봐야하지? 가 나옴.

정보가 너무 많은 것임.

기업 입장에서 창구가 늘어났지만 많이 알릴 수가 없어짐.

오히려 코엑스 앞 큰 전광판 LED가 각광받음.

OOH, Out of Home Media.

운전하다가 볼 수 밖에 없음.

기존 방송은 예전 같지 않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