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나르 아르노] 저에게 럭셔리란 "어떻게 열망하게 만들까?"입니다

2022. 2. 23. 16:00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저희는 마케팅은 안 합니다.

왜냐하면 마케팅은 저희 기업의 특성에 반대거든요.

마케팅이 무엇일까요?

마케팅이란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분석하는 겁니다.

그 후 고객이 찾는 것을 따라가며 그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테스트한 후 실행하는 것이죠.

저희는 정반대로 합니다.

저희는 새 상품을 만들고 가끔은 실패하지만

성공적이라면 고객들은 따라옵니다.

마케팅은 저희에게 제품 개발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마케팅은 그 후의 일입니다.

저희에게 어떤 상품이 있다면 어떻게 이 상품에 대한

열망을 최대화시킬지가 중요합니다.

저에게 럭셔리란 "어떻게 열망하게 만들까?"

저희 기업에 가장 중요한 단어는

'열망'입니다.

어떻게 열망을 만들까?

상품을 먼저 만든 후 샵에 좋은 환경을 설립한 후

훌륭히 선보여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