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나르 아르노] 저에게 럭셔리란 "어떻게 열망하게 만들까?"입니다
2022. 2. 23. 16:00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저희는 마케팅은 안 합니다.
왜냐하면 마케팅은 저희 기업의 특성에 반대거든요.
마케팅이 무엇일까요?
마케팅이란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분석하는 겁니다.
그 후 고객이 찾는 것을 따라가며 그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테스트한 후 실행하는 것이죠.
저희는 정반대로 합니다.
저희는 새 상품을 만들고 가끔은 실패하지만
성공적이라면 고객들은 따라옵니다.
마케팅은 저희에게 제품 개발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마케팅은 그 후의 일입니다.
저희에게 어떤 상품이 있다면 어떻게 이 상품에 대한
열망을 최대화시킬지가 중요합니다.
저에게 럭셔리란 "어떻게 열망하게 만들까?"
저희 기업에 가장 중요한 단어는
'열망'입니다.
어떻게 열망을 만들까?
상품을 먼저 만든 후 샵에 좋은 환경을 설립한 후
훌륭히 선보여야죠.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이 세티] 자신에 대해서 제대로 알 수 있는 방법은 앉아서 적어보는 겁니다 (0) | 2022.02.26 |
---|---|
[베르나르 아르노] 우리 상품은 유니크하고 소비자에게 공정합니다 (0) | 2022.02.23 |
[베르나르 아르노] 스타트업들이 크게 성장하도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0) | 2022.02.23 |
[베르나르 아르노] 아버지는 제가 25살 때 사업을 넘기셨습니다 (0) | 2022.02.23 |
[베르나르 아르노] 주된 성공 요소는 아이디어고 다음은 실행력입니다 (0) | 2022.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