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월가월부] 아마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생수 리퀴드데스
2025. 1. 30. 19:46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리퀴드 데스.
논알코올의 인기 사례.
홀푸드마켓의 맥주 판매량 1위 : 애슬레틱(논알코올)
건강적인 측면과 더불어 맛이 보통 맥주와 유사해짐.
1919년 미국은 알코올 0.5% 이상 함유된 술 제조, 유통, 판매를 금지.
(양조장들이 니어비어를 제조)
보통 맥주를 만들고 알코올을 제거.
(물보다 알코올이 낮은 온도에서 기체로 변하는 것을 이용)
레스토랑에서도 논알코올 맥주를 판매.
맥주인 것처럼 느껴지는 생수인 '리퀴드 데스'가 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음.
(스파클링 워터 등)
'성공적인 브랜드는 고객이 스스로 사진을 찍게 만들고
SNS에 올려서 인지도가 높아진다!'
생수의 외형이 멋져야 한다고 생각.
멋짐(힙한 캔) + 건강.
ex) 파티에서 놀 때 멋지게(분위기에 취하게)
생수라고 말하지 않아야 더 잘 팔리는 생수.
트렌드 : 술을 덜 마시고 싶은 논알코올.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치키] 정신연령이 높아 보이는 2가지 방법 (0) | 2025.01.30 |
---|---|
[매경월가월부] 미국 최대서점 반스 앤 노블(Barnes & Noble)의 생존 전략은 독립서점 (0) | 2025.01.30 |
[매경월가월부] 메리어트 호텔 9,000개 중에 직접 소유는 50개 (0) | 2025.01.30 |
[슈카월드] 트럼프 삼선에 대한 아이디어들 (0) | 2025.01.30 |
[슈카월드] 미국의, 미국에 의한, 미국을 위한 46개 행정명령들 (0) | 2025.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