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스마트 풀필먼트 센터, 압축해서 3분안에 알려드림
2024. 11. 12. 18:15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소비자의 니즈 충족 + 서비스 품질 개선.
풀필먼트 시스템 : 고객의 주문 처리 전 과정을
물류 전문업체에 맡겨 고객의 주문을 완벽하게 수행.
1. 상품 입고/보관.
체적측정기로 크기와 중량 체크(출고 때까지 활용).
상품의 수량, 출고 빈도, 유통 기간 등을 고려해서 보관.
2. 주문 접수.
자동으로 상품 크기에 맞는 최적의 박스 추천받음.
상품명, 크기, 무게, 주문자 정보가 담긴 바코드를 박스에 찍음.
3. 검수.
중량 검수기가 실제 무게를 비교, 검수.
4. 스마트 패키징.
완충재, 친환경 테이프 등.
5. 출고.
운송장 인식 후 각 지역으로 자동 배분.
단 6시간 만에 모든 프로세스 완료 = 당일 배송.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카월드] 강남 서초 2만호 포함, 수도권 5만호 확정 (0) | 2024.11.12 |
---|---|
[슈카월드] 상하차는 로봇으로 안되나요? 이제 '물류'는 '기술'이다 (0) | 2024.11.12 |
[전인구경제연구소] 백종원이 더본코리아를 상장시키려는 진짜 이유 (0) | 2024.11.12 |
[대선TV] 왜 페덱스에 위기가 왔을까? (0) | 2024.11.12 |
[대신TV] 한국 최고의 호텔들은 어떻게 돈을 버는 걸까? (0) | 2024.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