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카월드]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영상을 같이 봄 = 통하는 컨텐츠가 필요

2024. 8. 4. 15:35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영상을 같이 봄 = 통하는 컨텐츠가 필요.

(킬러 컨텐츠)

플랫폼 혁명? 넷플릭스, 애플TV, 유튜브, 디즈니+, 아마존프라임 등.

플랫폼의 경쟁이 과열되니까 '양질의 컨텐츠' 수요가 높아짐.

(콘텐츠로 헤게모니가 이동)

 

제작하기만 해도 고객들이 알아서 찾아오는 컨텐츠.

 

넷플릭스는 플랫폼 회사를 넘어 '미디어' 회사로 도약중.

(오리지널 컨텐츠에 비용을 막대하게 투하)

 

전세계에 통할 콘텐츠? 스포츠, 게임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