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마케팅] 사기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2024. 7. 16. 13:32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사기업체 특징.
수량과 단가는 말하는데 업체에 대해 묻지 않음.
원하는 포인트, 분석 및 피드백이 중요.
차별성, 사업적인 부분을 알아야 마케팅이 가능.
단가는 신뢰에 따라 정해지기 마련임.
명품도 브랜딩 값에 사람들이 지불을 하는 것임.
사기 마케팅 업체도 하청을 줘서 '컨트롤'이 불가능.
'키워드'를 잡을 때 구체적이면서 '표본'을 많이 잡아야함.
(+숫자의 원칙)
그리고 '가치 입증(반박 제거하면서)'.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단테] 트럼프 부통령 후보 JD 밴스, 구글 해체? (0) | 2024.07.17 |
---|---|
[모니시파브라이] 기버, 테이커, 매처 (기브앤테이크) (0) | 2024.07.16 |
[모니시 파브라이] 사람들은 하지 않는 엄청난 모방의 힘 (0) | 2024.07.16 |
[설명왕_테이버] 삼성전자가 투자한 소부장 기업들 (0) | 2024.07.16 |
[KBSNEWS] 악마가 숨는 그 곳 ‘합병 비율’ (0) | 2024.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