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사장 기먼성] 서비스를 하려면 손님 한명한명 입장에서 생각

2024. 7. 15. 13:35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서비스를 하려면 손님 한명한명 입장에서 생각해야함.

마케팅, 영업, 프로모션을 해도 인력 부족으로 제대로 안되고 있음.

기존 61명으로 운영.

점유율 60% 기준으로는 579개의 객실을 정비해야함.

유닛에 따라서 진행해야되고 700개로.

1일 1인으로 14개 객실 기준 45명 정도 투입 필요.

(연월차 공휴일 따지면 1.7를 곱해서 70여명 필요)

 

'목표'는 '서비스 품질 향상'이지 '돈' 버는 것이 아님.

비용이 더 들어가는 것은 괜찮음.

 

정당한만큼 주면 그만큼 일을 할 수 있음.

대신에 결과가 안나 올 때는 책임을 지는 것.

(단순하면서도 명확하는 것)

인력충원 + 임금 향상.

 

식음업장 신메뉴 테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