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오빠 강호동] 마케팅으로 재구매율 5배 올리는 방법

2024. 6. 25. 19:46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만원당 5천 원 페이백.

객단가가 높아지고 재구매율도 높아짐.

'이벤트'에는 '명분'이 있어야 함.

(명분 없는 이벤트로는 충성 고객이 떠나버림)

이벤트의 이유를 명확히 인지시켜줘야 함.

 

그리고 어떤 제품을 '킬링 제품'으로 밀 것인가?

 

'브랜딩'은 '인식'의 싸움.

(고객의 머리에 잔상을 남기게)

 

오는 사람만 알게 되면 손해, 외부에서 보고 들어오게 해야 함.

(오프라인 홍보의 강점이 아직 존재함, 내적 친밀도)

 

'리뷰' 이벤트는 상시로 하는 것이 좋음.

 

CPC 기반은 당근마켓(지역 기반)이 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