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일리 제너] 좋아하고 열정있는 일을 하세요

NASH INVESTMENT 2022. 1. 15. 14:22
반응형

저는 제가 스스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끊임없이 연구해왔어요.

무엇을 하고 살 건지요.

저는 제가 메이크업에 대해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하지만 제가 이것을 통해 매일 즐기며 살아갈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은 몰랐죠.

저는 카일리 제너이고요,

카일리 코스메틱의 설립자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 제 입술에 대해 만족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저는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감을 찾고자 했죠.

그래서 화장품 가게에 갔어요.

그런데 모르겠더라고요, 무엇을 골라야 하는지.

도대체 나에게 어울리는 색깔은 무엇일까?

왜냐하면 입술이 두툼해 보이고 싶었거든요.

심지어 제 자신한테 어울리는 색깔조차 몰랐던 거죠.

그래서 제가 이것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립 제품에 대해 많은 신경을 썼어요.

그러나 무엇보다도 그냥 부딪혀본 거죠.

저는 정말 제 모든 사랑과 정성을 담아서 제품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모든 것이 완벽할 수 있게끔 말이죠.

그래서 제 팬분들이 제 화장품을 을 사용하고 좋아하고,

리액션해줄 때 저는 행복함을 느끼죠.

제 스스로 사업을 시작했을 때 그냥 처음부터 대박이었어요.

삐끗거리는 일이 거의 없었죠.

모든 사업은 시행착오가 있기 마련이잖아요.

다른 업종으로 바꾸거나,

하지만 제 사업은 처음부터 승승장구했어요.

모든 사람들 앞에서 솔직하고 변화를 추구하면서

제가 진짜 이 브랜드의 주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 모든 일에 대한 책임감도 생겼죠.

아직 어머니에게 배우지 못한 것들이 많아요.

알아야 할 것들 말이죠.

그녀는 매일 새로운 것들을 저에게 가르쳐줍니다.

그녀가 제 목표죠.

그래서 저는 많이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일리 코스메틱의 성공은 그녀의 공이 많죠.

제가 조언을 하나 드릴 수 있다면 정말 좋아하는 것을 하세요.

기반을 잡고, 당신이 정말 열정 있어하는 것을 하세요.

그럼 매일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면서 즐거울 수 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