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칼로리 열풍? (기업의 저출산 돌파구)
2024. 4. 21. 11:03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저출산 등으로 아이스크림 시장이
위축되면서 건강을 생각한 소비자를 겨냥.
(성장 돌파구)
자연물에서 나오는 미량의 천연 감미료로
칼로리가 0이고 체내에 거의 흡수가 되지 않아
식후 혈당이 거의 증가하지 않는 특징.
국내 제로 탄산음료 시장 약 8배 급증.
업계 제로 제품군 확대.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미미누] 3수를 거쳐 정시로 이화여대에 입학한 현역 아이돌 (0) | 2024.04.21 |
---|---|
[슈카월드] 돈이 고갈되었나? 축소되는 사우디 네옴 프로젝트 (0) | 2024.04.21 |
[유퀴즈] 도파민 팡팡! 터진다의 바로 그 도파민, '도박중독'이 진짜 무서운 이유 (0) | 2024.04.20 |
[변산] 첫사랑이 아름다운 이유? (0) | 2024.04.20 |
[흑자헬스] 요즘 'MZ'들의 문제점 (0) | 2024.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