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소비더머니] 교보문고 5대 운영 지침과 사업 철학

NASH INVESTMENT 2024. 3. 6. 10:17
반응형

 [5대 운영 지침]

1. 모든 고객에게 친절하고 초등학생에게도 존댓말을 쓸 것.

2. 책을 한 곳에 오래 서서 읽는 것을 절대 말리지 말 것.

3. 책을 이것저것 해보기만 하고 사지 않더라도 눈총 주지 말 것.

4. 책을 앉아서 노트에 베끼더라도 말리지 말고 그냥 둘 것.

5. 책을 훔쳐 가더라도 도둑 취급하여 절대 망신 주지 말고

남의 눈에 띄지 않는 곳으로 가서 좋은 말로 타이를 것.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

서점은 인간의 영혼의 파는 가게.

 

세상에는 거저가 없습니다.

세상에는 요행이 없습니다.

세상에는 큰길이 있습니다.

길은 언제나 어디에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