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소비더머니] 농심 신준호 회장님의 사업 철학

NASH INVESTMENT 2024. 3. 6. 10:21
반응형

우리에게는 100원, 200원짜리 라면을 팔면서

수천억의 매출을 올리던 저력이 있고

이것이 새로운 분야를 개척할 용기를 주었다.

 

비록, 공장에서 대량 생산사흔 한 봉지의 라면이라도

그것 나름의 '품격'을 갖추어야 하고 '특성'과 '개념'을 지녀야한다.

 

고객이 왕이라는 말은 낡은 구호가 아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면 무엇이든 할 자세가 되어있어야 하고

또 할 수 있어야 한다.

 

다들 맡은 바 분야에서 프로가 되고 쟁이가 되어야 하지 않겠는가?

세계 제일의 식품회사, 이 꿈은 실현은 가능한가?

 

나는 가능하다고 믿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