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더머니] 현대카드가 점유율을 높일 수 있었던 이유
2024. 3. 3. 13:04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권위 있는 결제 서비스 전략.
다른 카드사들이 움츠리고 있을 때 브랜드 광고에 집중 투자.
(+ 인력 스카우트 등으로 소비자가 카드를 쓰도록)
자동차살 때 맞춤형 상품도 개발.
카드 자체의 디자인에도 엄청 신경을 씀.
서체까지 새로 만들 정도.
(카드 소재도 고급화)
디자인 비용에 수억, 수십억까지 늘리기도 함.
라이프 스타일 자체를 보여주기 시작.
어디서 소비하면 좋을지 힙한 곳과도 제휴.
(먼저 소비해야 할 곳을 제시)
현대카드 이용자가 많아지고 결제가 늘고 이벤트도 열면서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안착시킴.
(점유율을 늘리기 시작)
평판이 쌓이니 콘서트에 유명인도 많이 옴.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비더머니] 빵집 직원에서 재벌이 된 (파리 바게트의 SPC 이야기) (0) | 2024.03.07 |
---|---|
[소비더머니] 망한 한보그룹이 은마아파트 때문에 더 일찍 망할뻔했다? (0) | 2024.03.06 |
[소비더머니] 최대 헤지펀드 블랙스톤 슈워츠먼의 조언 << 투자의 모험 >> (0) | 2024.03.03 |
[소비더머니] 슈퍼개미 따라다니던 학생이 재벌된 사연 (0) | 2024.03.03 |
[피라미드게임] 피라미드를 쉽게 무너뜨리는 방법? (0) | 2024.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