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밥 프록터] 동기부여 글

NASH INVESTMENT 2022. 1. 7. 17:32
반응형

한 달 동안 매일 보세요.

이 확언을 들으세요.

몇 번이고 더 들으세요.

나에게는 딱 1분이 있어요.

60초만 있을 뿐이죠.

억지로 받은 것인데도 거절할 수가 없어요.

이것을 찾지도 고르지도 않았어요.

하지만 책임지고 소비해야 하죠.

이것을 낭비하면 대가를 치러야 하고 허투루 쓰면 변명해야 합니다.

그저 짧은 1분인데도 이 안에 '영원'이 있어요.

나의 미래가 얼마나 남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나에게는 지금 뿐이라는 것은 알 수 있어요.

나는 알고 있어요.

성공적인 사람이란 정신을 차린 사람들이라는 것을요.

나는 내가 성공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사소한 1분도 낭비하지 않아요.

나는 누구보다 1분을 앞서 나갑니다.

과거를 되돌리기에는 나는 너무 멀리 왔어요.

나는 아쉬운 과거를 절대 바꿀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나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이었다는 것을요.

내가 바꿀 수 있는 것은 지금뿐입니다.

나는 바꿀 수 없는 과거를 붙들고 시간 낭비하지 않습니다.

오늘이 나의 최고 전성입니다.

나는 그것을 꼭 이루고 말 것입니다.

언젠가는 필연적으로 일어날 일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나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어도 이미 이뤄졌다고 말함으로써

매일 그것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나는 나를 사랑하고 나를 믿습니다.

내가 믿는 것은 사실이 될 것입니다.

나는 내가 꿈꾸는 이상향 그 자체입니다.

내가 떠올릴 수 있는 모든 경이로운 일들은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나는 남들의 합격, 상공, 미모, 그 무엇이든지 질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 미래의 미리보기거든요.

나는 더 이상 내 주변의 잘난 사람들 때문에 작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비슷한 것은 비슷한 것을 끌어당깁니다.

나도 잘난 사람이기 때문에 주변에 잘난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 것입니다.

나도 성공할 사람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성공하는 것입니다.

나는 남의 성공을 진심으로 축하해줄 수 있는 큰 그릇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를 깨뜨릴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나는 될 때까지 할 것입니다.

나를 부술 수 있는 것도 없습니다.

나는 끝까지 밀고 나갈 것입니다.

나는 회피하지 않습니다.

나는 남들의 소음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들보다는 내가 더 많이 알고 있고 내가 더 잘하고 있으니까요.

나는 요란한 빈 수레와 가까이하지 않습니다.

나는 더 이상 그들의 무지함에 상처받지 않습니다.

나는 나의 실패가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실패한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나만 누릴 수 있는 '특혜'입니다.

에디슨은 3,000번의 시도 끝에 백열전구를 발명했어요.

에디슨은 이것을 3,000번의 실패가 아니라 3,000 단계의 과정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나는 느린 것이 아니에요.

남들보다 더 높은 계단을 오르고 있을 뿐입니다.

나의 눈물은 행복에 비례합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은 울었어도 내일의 행복이 너무 기대됩니다.

'최악'이라는 것은 절대 없습니다.

나의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았든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을 했든 

그 반대편에는 무조건 좋은 점이 있습니다.

언젠가 일어날 일이 예상보다 빨리 일어났을 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꼭 있어야 할 일이었던 것입니다.

'최악'인 줄 알았던 이 상황을 나중에 다행으로 생각할 날이 올 것입니다.

나의 상상력만 있다면 다른 것은 필요 없습니다.

내가 상상할 수 있었다면 실제로 가질 수도 있습니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부자였습니다.

나는 잠재적인 부자입니다.

나의 인생은 신나는 여정과 같습니다.

나는 내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마음을 열고 세상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입니다.

세상은 언제나 나에게 힌트를 줍니다.

나는 매일 현명한 선택을 하고 일상에서 동기부여와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삶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는다면 나는 반대 방향으로 갈 용기가 있습니다.

나는 현실에 감사하고 만족하되 여기에 안주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온실을 박차고 나옴으로써 지금보다 더 큰 영광을 누릴 것입니다.

진정으로 영원한 것은 없습니다.

내가 이를 악물고 버틴 이 상황은 언젠가 나아질 것이고 나는 이것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것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낡은 습관을 버릴 수 있습니다.

나는 나를 너무 사랑해서 혼자 있는 시간도 좋습니다.

나 자신과 대화를 나눌 때 나는 가장 유익한 시간을 보냅니다.

나의 삶은 '부' 그 자체입니다.

나에게는 '부'를 실현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돈은 말할 수 없지만 나의 목소리를 들을 수는 있습니다.

내가 부르면 돈이 올 것입니다.

나는 콘크리트를 뚫고 핀 야생화입니다.

나는 어떤 환경에서도 피어나고 빛날 수 있습니다.

내가 진심으로 바란다면 무엇이든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실패에 굴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두려움의 반대말은 믿음이에요.

두려움은 의심과 걱정이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나는 내가 잘 될 것이라고 믿으며 걱정하지 않고 꾸준히 함으로써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내가 꾸준히 할 수 있다면 성공한 나를 보게 될 것입니다.

손의 움직임과 기억력 사이에는 강력한 연관성이 있습니다.

내가 바라는 것들을 적어서 그것들을 매일 읽으면 반드시 현실로 나타날 것입니다.

나는 나의 마음이 시키는 것을 합니다.

나는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간절하게 나의 마음을 따를 것입니다.

방법이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다른 방법으로도 얼마든지 더 잘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실패의 대가를 모두 치렀기에 앞으로 성공한 일들만 남았습니다.

나는 언제나 행복합니다.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는 것은 나뿐입니다.

내가 느끼는 모든 감정은 나의 책임이에요.

그가 나를 화나게 한 것이 아니에요.

그녀가 나를 실망시킨 것이 아니에요.

내가 나에게 그런 것입니다.

나는 나를 사랑하고 아낍니다.

나는 의식적으로 그리고 의도적으로 나에게 좋은 생각들만 들려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