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그랜트 카돈] 변명을 연료로 바꾸어라

NASH INVESTMENT 2021. 12. 16. 19:14
반응형

제가 돈 자랑만 하는 것 같아 보이나요?

제가 지난 몇 년 동안 얼마나 열심히 살았는지 모를 겁니다.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제가 포기했다면, 지금의 아내와 아이도 없을 것이고

전용기, 차, 부동산도 없었을 것이고

건강한 정신과 육체도 없었을 것이고

성공하지도 못했을 겁니다.

아무도 저를 몰랐겠죠.

제 지금 모습만 보이겠죠.

저는 일어나기 싫어도 일어났고

제가 회사를 다닐 적에 전화영업을 하는 것이

정말 싫었지만 고객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고객이랑 통화가 되었을 때 고객한테 끊임없이 까였습니다.

제가 쓴 책은 모든 출판사에서 까였습니다.

제가 시끄럽다고 TV 관계자들한테도 까였습니다.

저는 항상 까였습니다.

지금 당신이 겪고 있는 모든 것들

몸이 아프거나, 가족들 반대에 부딪히거나

친구한테 따돌림당하거나 과거의 문제라든지

그게 무엇이든지

그런 일을들 당신 삶에서 변명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연료로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 전용기에도 아주 많은 연료가 필요합니다.

사람들이 묻습니다.

연료통 채우는데 얼마냐고요.

그게 뭐가 중요합니까?

당신 연료통이 채워지려면 뭐가 필요한지가 중요합니다.

당신이 이 게임에서 흥분이 지속되게 필요한 것이 무엇입니까?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서 말이죠.

포기는 옵션에도 넣지 마십시오.

성공이 당신의 '의무'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전용기를 사세요.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계속 밀고 나가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