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사장 기먼성] 호텔 운영자 입장에서 고민해야할 것
2023. 8. 25. 20:13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고객이 호텔에 머무는 시간은 짧음.
하루 종일 호텔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면 끽해야 잠자고 조식, 라운지에서 차.
운영자 입장에서는 짧은 시간에 투숙객의 손길, 발길 닿는
모든 곳에서 호텔을 표현해야 함.
'이 정도 수준이야!'
로비, 체크인, 식당, 화장실, 객실, 엘리베이터 등.
그래야지 '이 돈 주고 잘 만하다!'라고 느낌.
호텔은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음.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자헬스] 부자가 되고 싶으신가요? (0) | 2023.08.26 |
---|---|
[휴먼스토리] 연매출 200억, 트리마제 거주, 90억 건물주의 돈 철학 (0) | 2023.08.25 |
[설명왕_테이버] AMD, 이렇게 투자하세요 (0) | 2023.08.24 |
[부읽남TV] 자수성가 부자들의 공통 (0) | 2023.08.24 |
[허경환] 사업을 하고 싶을 때 3가지를 기억하라! (0) | 2023.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