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탐험가] '베스킨 라빈스' 창업이 돈이 되는 이유
2023. 8. 7. 16:02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글로벌 프랜차이즈.
한 달 31개의 맛.
SPC 그룹에서 1,671개 점포 운영.(우리나라)
시장 규모는 떨어지나 베스킨 매출은 증가 추세.
강점 1 : 강한 브랜드(남녀노소 좋아함.)
강점 2 : 높은 매출(월 5,000만 원 이상)
강점 3 : 마케킹.(트렌드에 맞춰서 적용)
약점 1 : 그룹사 리스크.(불매 운동 등)
약점 2 : 부담되는 창업 비용.
약점 3 : 비싼 원가(53%)
'로열티'나 '홍보비'는 안 받지만 원가에 녹아져 있을 것임.
[창업비용]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기획관리비.
인테리어(31%, 평당 320만원, 25평 기준)
판매장비(31%, 아이스크림 장비, 커피 머신 등)
간판.
가구, 의탁자.
초도물품(원재료, 부자재 등)
기타경비.
창업 비용이 2억 5천만 원으로 높음.
[지출]
재료비(원가 53%)
임대료.
인건비.
판매비.
관리비.
기타 잡비.
창업 업계에서도 돈을 벌어다 주는 것으로 유명함.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존리] 펀드매니저가 되기 위한 전공에 대해 | 주식투자 상식 (0) | 2023.08.08 |
---|---|
[구만수] 부동산 공부하는 사람 몇 퍼센트 될까요? (0) | 2023.08.07 |
[행동탐험가] 메가 커피 창업? 어떨까? (커피 시장) (0) | 2023.08.07 |
[행동탐험가] 부자들도 모르는 월 1억 버는 사업 (인도어 골프장) (0) | 2023.08.07 |
[행동탐험가] 헬스장이 지금도 어려운 3가지 이유 (0) | 2023.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