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탐험가] '베스킨 라빈스' 창업이 돈이 되는 이유

2023. 8. 7. 16:02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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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프랜차이즈.

한 달 31개의 맛.

SPC 그룹에서 1,671개 점포 운영.(우리나라)

시장 규모는 떨어지나 베스킨 매출은 증가 추세.

강점 1 : 강한 브랜드(남녀노소 좋아함.)

강점 2 : 높은 매출(월 5,000만 원 이상)

강점 3 : 마케킹.(트렌드에 맞춰서 적용)

 

약점 1 : 그룹사 리스크.(불매 운동 등)

약점 2 : 부담되는 창업 비용.

약점 3 : 비싼 원가(53%)

'로열티'나 '홍보비'는 안 받지만 원가에 녹아져 있을 것임.

[창업비용]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기획관리비.

인테리어(31%, 평당 320만원, 25평 기준)

판매장비(31%, 아이스크림 장비, 커피 머신 등)

간판.

가구, 의탁자.

초도물품(원재료, 부자재 등)

기타경비.

창업 비용이 2억 5천만 원으로 높음.

[지출]

재료비(원가 53%)

임대료.

인건비.

판매비.

관리비.

기타 잡비.

창업 업계에서도 돈을 벌어다 주는 것으로 유명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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