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우리 머릿속에 모두 부정적인 자기 대화가 있습니다

NASH INVESTMENT 2022. 8. 6. 00:14
반응형

 

우리 머릿속에 모두 부정적인 자기 대화가 있습니다.

그거 아세요?

우리가 못할 거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많아요.

자신에게는 왜 이런 말을 하죠?

우리의 생각이 행동에 영향을 끼칩니다.

왜 부정적인 대화를 스스로 하죠?

우리는 우리만의 자기 확언이 필요합니다.

무하마드 알리의 자기 확언이 뭐였죠?

"내가 최고다!"

당신이 아니면 누가 말해주나요?

침실에서 조용한 순간을 찾고 양치를 할 때도

조용할 때 우리는 확언해야 합니다.

"나는 나의 배의 선장이고 나의 운명의 주인이다."

내가 말하지 않고 내가 믿지 않으면

아무도 안 해줄 것입니다.

자신감을 높이는 방법?

자신을 깎아내리는 사람을 멀리 하세요.

그건 이미 충분하잖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