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틸만 퍼티타] CEO라도 항상 배워야합니다

NASH INVESTMENT 2022. 3. 19. 19:52
반응형

저는 스스로 IT를 이해하도록 만들었어요.

제가 밀레니얼이 아님에도 IT를 이해하도록 애썼어요.

모든 부서를 완벽히는 몰라도 조금씩은 알도록 말이죠.

저는 앉아서 말하죠.

"날 이해시켜줘."

"단계들을 이해하게 만들어줘."

"난 아예 모르거든."

"너무 깊겐 가지 마."

"난 똑똑하지 않아서 못 따라갈 테니."

"하지만 왜 이것이 일어나고 저것이 일어나는지 단계를 이해시켜줘."

모두가 이렇게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언가를 프로그래밍하거나 쓸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회사를 운영한다면 어느 정도는 이해해야 합니다.

저는 억만장자 바이어들을 아는데 모든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개개인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알아요.

내가 무엇을 하고 그 사람들에게 감사하며 그들의 일에도

얼마나 유능했는지 이해하세요.

그리고 그들이 당신 회사에 중요한 지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