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20세기 최고의 천재, 니콜라 테슬라가 매일 밤 한 것

NASH INVESTMENT 2022. 2. 12. 10:20
반응형

니콜라 테슬라.

20세기의 최고의 천재.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니콜라 테슬라의 사망 당시

FBI가 그의 방을 뒤집고 그의 모든 비밀문서들을

압류한 이유죠.

제가 어떻게 아냐고요?

제가 국방부 출처의 문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FBI에게 내놓으라고 했으며 이름을 지었죠.

'니콜라 테슬라의 기밀문서.'

이건 도시 전설이 아닙니다.

그 서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요.

여러분들은 지금 가장 거대하고 가장 비밀적이고

가장 투자된 미국 역사상에서 말이죠.

현재 진행형이고 아무도 모르는 비밀을 듣고 있습니다.

수소폭탄보다도 더 기밀이었죠.

'나는 매일 밤 혼자 있을 때마다, 여행을 떠나고는 했다.

새로운 장소나 도시, 나라 등을 보기도 하고,

그곳에 살면서 친구들을 사귀기도 했다.

나는 발명에 눈을 뜨기 시작한 17살 때까지 끊임없이

이러한 여행을 했다.'

'나는 그 상상 속에서 내 발명품에 아무런 결점이 보이지 않았을

때까지 보완한 후 완벽하게 구체화할 수 있을 때

내 머릿속에 있는 최종적인 결과물을 실제 제작 공정에 넣었다.'

'예외 없이 나의 발명품들은 항상 내가 상상한 그대로 작동했고,

실험 또한 내가 계획했던 그대로의 결과를 보였다.

20년 동안 단 한 번의 오차도 없이 말이다.'

- 니콜라 테슬라 -

제 인생에 가장 중요했던 결과들은 자각몽, 에지력, 묵상에서 나왔습니다.

4~50년 동안 말이죠.

꿈꾸는 시간.

당신은 잠을 가겠죠.

잘 때 옆에 기록 일지를 두세요.

그리고 스스로에게 확실을 거십시오.

자각몽을 꿀 것이라는 것을요.

꿈속에서 깨어있는 상태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인지하는 겁니다.

그 상태로 말이죠.

당신이 아주 깊게 안정된 상태 거나 심지어 낮잠 잘 때

부드럽게 시도를 해보세요.

꿈과 의식 사이를 왔다 갔다 하는 상태에서 무엇이라도

알려고 시도하십시오.

그다음 안정을 취하고 흐름을 맡기세요.

당신의 지성과 자아를 내려놓으세요.

그렇게 시작될 겁니다.

이것이 투시력의 아주 결정적인 부분입니다.

군대화된 방식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흔히 SR 과학적 투시력 SRV라 불리죠.

많은 투시력 기법들이 군대에서 쓰입니다.

계발된 의식 기술들은 주로 사용하지 마세요.

그들이 사실 하는 것은 사람들의 눈을 멀게

만드는 원숭이 놀이거든요.

그런 상태의 의식을 경험하며 안정을 취하고

자신을 내맡기면 답은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답은 바로 나타날 겁니다.

이것이 인생이 올바르게 안내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방법입니다.

직장, 가족과의 관계도 말이죠.

아주 직관적이죠.

지성이나 어떤 것을 잃는 것도 아니며 단지

더 추가를 하며 당신을 위해 아름다운 세상과 인생을

선사할 것입니다.

태양계 문명이 인간과 접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자각몽 상태입니다.

또한 명상이나 자고 일어나는 의식 과정에도 말이죠.

왜 그럴까요?

우리의 방어 체계가 해방되며 개방된 상태이기 때문이죠.

그러며 우리는 연동될 수 있습니다.

초월 차원에 있는 또 다른 문명과 말이죠.

이것이 투시력의 하나의 접근 방법입니다.

꿈 상태에서 말이죠.

또 다른 방법은 여러분이 잠에 들 때나 혹은

대부분 갓 깼을 때 잠에서 깨어 일어났지만

비몽사몽 하며 깬듯 만듯한데 휴식은 된 상태

바로 그 시점.

잠과 일어남의 그 중간 시점.

무언가를 깨달으려고 노력해보세요.

질문을 던지세요.

풀리길 바라는 질문을 해보세요.

당신은 충격을 받을 겁니다.

당신이 그 해답을 아주 정확하게 얻는 것에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