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마이클 펠프스] 위대한 사람은 하기 싫은 순간에도해내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NASH INVESTMENT 2022. 2. 8. 11:10
반응형

어렸을 적 저에게는 다른 누구보다

더 큰 꿈이 있었습니다.

가장 위대한 선수가 되고 싶었어요.

최고가요.

저는 5~6년이란 시간 동안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훈련을 했습니다.

1년 365일 훈련했고 이렇게 저는 변할 수 있었죠.

저에겐 1년에 52일 더 있었고

다른 선수들과는 다른 점이었죠.

수영에서는 훈련을 하루 거르면 이전 실력을 내기 위해

이틀을 더 해야합니다.

다른 모든 선수들이 일요일에 휴식을 취할 때

저는 한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갑니다.

그래서 저에겐 이것이 전부였던 것 같습니다.

성공을 위해 대가를 치르고자 했어요.

위대한 사람은 하기 싫은 순간에도

해내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그럭저럭 잘하는 것과

위대한 것을 나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