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월가월부] 미국인들은 왜 휴대용 믹서기를 살까
2025. 1. 27. 16:03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유기농 스무디 열풍,
스무디 한잔 가격이 20달러이지만
건강의 상징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소비자들이 찾음.
음료에는 10가지 넘는 재료가 들어가있음.
건강한 스무디와 함께 성장하는 것이 믹서기 시장.
(휴대용 블렌더 시장)
샤크닌자.
스토리텔링을 가미한 마케팅.
ex) 청소기로 바닥 청소한 뒤에는 화학물질이 없어서 아기가 안전하게 놀 수 있어야한다!
샤크닌자라는 브랜드가 인지도를 높이면서 샤크닌자로 바뀌게됨.
베스트바이, 타겟 같은 곳에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음.
가장 큰 특징 : 끊임없이 혁신적인 제품들을 내놓음.
ex) 인종별 다른 머리카락을 고려해서 온도와 바람 조절 제품.
휴대용 블렌더(믹서기+텀블러) : 먹는순간 가장 신선하게 먹을 수 있도록.
요리 정보 + 이용 정보를 같이 제공.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0) | 2025.01.27 |
---|---|
[크랩] 캐나다에서는 가성비, 한국에서는 프리미엄? (0) | 2025.01.27 |
[매경월가월부] 중국 딥시크 파워에 엔비디아 주가는 끝난 걸까? (0) | 2025.01.27 |
[미엠지] 700만원으로 시작해 3조 6천억원 기업을 만든 킨코스 창업자의 조언 (0) | 2025.01.27 |
[추적60분] 사기가 된 예술, 갤러리K 아트테크 (0) | 2025.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