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카월드] 디지털 시대, 대박난 실내 자전거 기업
2024. 8. 9. 11:13ㆍ부자에 대한 공부/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펠로톤 인터랙티브.
고급 실내용 자전거 판매업체만으로는 '멀티플(기업 가치)'을 내기가 어려움.
별명은 홈트레이닝계의 넷플릭스.
실내용 자전거에 OTT를 달고 실시간 또는 녹화된 트레이닝 수업 제공.
(유료화 구독 모델, 시총 35조 돌파)
피트니스 테크 업체가 아닌 '콘텐츠' 만드는 회사.
(경쟁상대는 넷플릭스!)
스타 강사를 만드는데 사활을 걸었음.
컨텐츠 장악 → 플랫폼 → 구독 모델 → 헬스 케어 시장과 연계.
홈트 뛰어드는 기업들... '한국의 펠로톤'은 누구?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성공한 부자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카월드] 격해지는 대한항공 경영권 다툼과 적대적 M&A의 시초격인 미도파 사건 (0) | 2024.08.09 |
---|---|
[슈카월드] 코로나로 인한 KCC의 반등 (0) | 2024.08.09 |
[슈카월드] 추락하는 중국 출산율과 중국 사교육 전격 금지 (0) | 2024.08.08 |
[슈카월드] 중국 관영 매체 : 게임은 아편이다! (0) | 2024.08.08 |
[슈카월드] 알리페이 앤트 IPO에 3,200조원이 몰렸다? (금융 혁명) (0) | 2024.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