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 키스오브라이프 제작한 아이돌의 철학
2024. 8. 3. 21:39ㆍ부자에 대한 공부/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반응형
중소기획사나 1인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은 보통 하고 싶은 것을 함.
체계가 없음.
들어가는 돈, 제작비는 별반 차이가 없음.
(마케팅은 인프라 차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콘텐츠를 만듦에있어서는 중소든 대기업이든 똑같음.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 시장에 없는 것.
고객의 '니즈'에서 먼저 시작하는 것이 포인트.
반응형
'부자에 대한 공부 > 투자 현인들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단테] 코스피 -8.77%, 코스닥 -11.3%, 역사에 기록될 날 (0) | 2024.08.05 |
---|---|
[부자주식TV] 주식 투자의 비밀 : '기관'과 '외국인' (0) | 2024.08.04 |
[교육대기자TV] 부자들의 경제교육 사례는? (0) | 2024.08.03 |
[김단테] 나스닥 대폭락, 평소와는 다른 패턴 (0) | 2024.08.02 |
[김단테] 엔비디아, 나스닥 역대급 폭등! 인공지능은 살아있지만 파월은 의심스럽다? (0) | 2024.08.01 |